티스토리 뷰

충북 옥천군은 대전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전과 상주 또는 김천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구요. 옥천에서 일자리가 없다면 인근의 대도시로 넘어가서 일자리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지역에 일자리가 있다면 지역에 정착을 하시는게 더 좋을 듯 합니다. 

옥천에는 옥천 벼룩시장이나 교차로가 없다보니 옥천신문이라는 사이트에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인구가 약 5만명 정도가 거주하다보니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신문이 활성화가 되지 않았나 봅니다. 

옥천신문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옥천장터에 보면 구인구직 메뉴가 나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메뉴로 들어가시면 구인구직에 대한 옥천신문에 게재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5월31일자로 올라온 내용들이 많이 있구요. 사고팔고, 세놓는 것까지 사이트에서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옥천신문 외에도 옥천군청에 들어가시면 일자리 공고를 볼 수 있습니다.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서 여러 통로에서 찾으시다 보면 좋은 일자리를 구하실 수 있을겁니다. 

더좋은옥천이라는 메뉴에서 일자리 소식 이라는 메뉴를 볼 수 있구요.

옥천 관광에 대한 책자신청도 사이트에서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을 갈 목적을 세우셨다면 옥천군청 사이트에서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채용공고에서 보게 되면 공공기관에서 올린 채용 내용들을 볼 수 있습니다. 채용공고문이 상세하게 되어 있어서 꼼꼼하게 내용을 읽어보시고 지원을 하시면 좋을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서울이나 수도권을 제외하고 지역에서 일자리를 구한다는게 쉽지만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일자리를 구하고 준비를 해나가다보면 도움되는 일자리를 구하실 수 있을겁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