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술이 발달할수록 학습능력은 더 딸리는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생활에 필요한 것들이 어떻게 알고 찾으면 나오는지가 정말 신기합니다. 한자 공부를 한 적이 없어서 한자만 보면 울렁증이 나오기도 해서 참 불편했는데요. 사진으로 한자검색을 할 수 있는 앱이 있는걸 알고 난 뒤로는 바로바로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모르는 한자가 너무 많다보니 한자 보다 영어가 더 익숙한건 최근의 교육이 영어 위주로 흘러간 흐름도 있을 듯 합니다. 

사진으로 한자검색

사진으로 한자검색이 가능한 니편내편옥편 이라는 어플입니다. 사진인식 한자사전으로 알고 계시면 될 듯 하구요.

프린트된 한자를 사진으로 찍게 되면 앱에서 인식을 하여서 찾고자 하는 한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한자검색

한자 사진검색을 하게 되면 단어나 글자 뜻을 바로 알 수 있는 사전입니다. 모르는 한자가 나오더라도 사진으로 찍어서 기다리시면 내가 찾고자 하는 한자가 화면에 바로 나오기 때문에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한자검색

사진으로 되어 있는 한자도 확인이 가능하지만 내가 한자를 적어서 사진을 찍어서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카메라도 무음으로 적용이 되어 있어서 도서관이라고 하더라도 바로 확인을 해볼 수 있어 어디서나 사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한자검색

사진으로 한자검색을 할 때는 니편내편옥편을 이용하신다면 편리하게 한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어플 밑에 있는 리뷰를 보더라도 좋은 리뷰가 달려있구요. 사진으로 한자찾기를 할때 광고가 나오게 되는데요. 프로로 결제를 하시게 되면 광고 없이 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