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원대학교 공식사이트 와글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창원대학교에서 웹 커뮤니티 시스템을 구축을 하여서 일반인도 커뮤니티를 생성을 할 수 있는데요. 일반인들도 학교 포털 사이트에 참여를 할 수 있다는게 새로운 시스템인 듯 합니다. 

 

 

창원대학교와 창원대학교 와글 waagle은 접속 주소가 다르게 되어 있어서 커뮤니티를 위한 정보가 필요할 때 와글에 접속을 하게 됩니다. 창원대학교에서 와글을 설립한 취지는 하숙, 자취, 스터디, 벼룩시장, 카풀 등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와 창원대 소식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설립을 하였습니다. 

 

 

창원대학교 와글로 검색을 하게 되면 사이트로 연결을 할 수 있구요. 처음 창원대학교를 입학을 하였다면 창대 와글에서 학교 생활에 필요한 정보들을 얻으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waagle에 들어가게 되면 학생생활관, 취업진로, 도서관, 아르바이트, 자취및하숙 등 신입생 분들이 알아보면 좋을 정보들이 있습니다. 

 

공지사항이나 모집안내, 행사안내에서 현재 학교에서 하고 있는 사항들에 대해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정보들이 올라오기 때문에 창원대학교 학생이라면 공지확인을 위해서라도 자주 들어오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아르바이트, 분실물신고, 사고팔기, 카풀하기 등 학교 생활하면서 필요한 정보들을 찾아볼 수 있구요. 학교 다니면서 아르바이트를 할 일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학교 사이트에서 이런정보도 볼 수 있다면 다른 사이트 찾을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자취및 하숙도 매물이 잘 올라오고 있구요. 어서 코로나가 끝나야지 정상적으로 매물들이 거래가 될 듯 합니다. 

학사일정도 와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와글에서 대부분의 정보들을 볼 수 있으니 창원대학교 학생이라면 자주 들어와서확인을 할 필요는 있구요. 

 

 

와글에서 운영하고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일반인도 와글에서 개인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생성이 가능한데요. 커뮤니티에서 일반, 기관, 대학 대학원 등 여러 커뮤니티들이 있습니다. 취업이나 학생생활을 할 때 도움되는 커뮤니티가 있다면 가입을 해서 활동을 하는 것도 대학생활을 할 때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창원대학교 와글 홈페이지에서 대학생활에 필요한 정보들을 많이 얻으시구요. 다른 대학교 보다 학생들이 참여를 해볼 수 있는 기능들이 많이 있어서 자주 들어가 볼 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커뮤니티 기능은 되는 곳도 있고 아닌 곳도 있는 듯 한데 신입생일 때는 이곳저곳 확인을 해보고 필요없는 부분은 신경을 끄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