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이름풀이 내이름풀이

제 이름은 할아버지가 돈을 주고 산 이름으로 알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작명소가 많았기 때문에 이름을 돈을 주고 사는 경우가 흔한데요. 할아버지가 이름을 사오셨지만 이름에 대해서 어떤 의미가 있는지 말을 안해주셔서 한자음대로 알아서 해석을 해볼 수 밖에 없었는데요. 



내 이름이 어떤 의미가 있고 이름풀이가 어떻게 되는지 찾아보려 합니다. 검색창에 네이버 이름풀이라고 입력을 하게 되면 상단에 나오는 링크로 접속을 해보겠습니다. 






무료한자이름풀이로 들어오셨다면 상단에 있는 이름풀이 메뉴로 들어가주시구요. 





왼쪽에 메뉴를 보면 한글이름풀이라는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한글이름풀이 클릭을 하게 되면 우측편에 한글이름을 입력하게 되어 있구요. 한글이름을 입력하시고 결과보기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가명으로 입력을 하였지만 이름점수와 함께 이름풀이를 볼 수 있구요. 무난한 이름으로 나오게 되고 아래에 이름풀이를 볼 수 있습니다. 


내 이름이 어떤 풀이를 가지고 그리고 미래에는 어떨지 이름풀이를 통해서 한 번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이름풀이를 통해서 들어가게 되면 한자이름 부터 한글이름 까지 이름과 관련된 운세에 대해 볼 수 있어서 평소에 궁금한 부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름풀이가 안좋다고 하더라도 재미삼아 보시구요. 많이 좌우되지는 않으셨으면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